오늘은 이태원 클라쓰 김토니 역할과 그 배우 크리스 라이언의 프로필, 과거, 작품 등을 포스팅하겠습니다.원작에 없는 케릭터로 사실 왜 추가되었는지 아직까진 솔직히 모릅니다. 이태원 클라쓰 11화까지의 내용만 보면 전체 줄거리에 영향을 끼치는 인물은 아닌 거 같습니다. 11화에서 잃어버린 가족을 찾았습니다. 아버지는 안타깝게 돌아가셨는데, 할머니를 찾았습니다.
>
>
할머니는 또 이태원 클라쓰 주변 상가 건물주입니다. 일수하고 다니십니다. 김토니, 할머니 모두 원작엔 없는 인물입니다. 김토니, 일수 할머니 두 분의 역할이 무엇일까요? 감독님의 목적이 있겠죠? 단순 재미 요소일까요?그렇다치기엔 분량이 제법 있어서 의아합니다. 나중에 박새로이에게 일수 할머니가 자금적으로 지원을 해준다든지. 뭐 그런 요소도 생각해봐야겠습니다.아무튼 원작과 조금 다른 이야기가 가미되어 새로움을 주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김토니, 크리스 라이언 소개 시작합니다.
>
김토니 역할은 단밤 아르바이트 생입니다. 장소가 이태원이니만큼 외국인 아르바이트생이 있으면 좋겠다는, 조이서의 조언 덕분에 단밤 포차 일원이 된 것이죠. 김토니의 어머니는 기니에서 온 아프리카계 여인이고, 아버지는 한국인이었습니다. 아버지의 행방을 찾고 있었습니다. 나는 한국인이라는 프라이드가 가슴 깊이 새겨진 인물입니다.
>
현재까지 중추적인 역할은 없습니다. 어제 11화에서 김토니의 아버지가 결국 돌아가셨고, 단밤을 자주 찾던 일수 할머니의 손자가 김토니라는 것까지 밝혀졌습니다. 아버지는 아니더라도 할머니를 찾아 서로 의지하며 살겠죠? 일수 할머니, 김토니도 얘기가 아주 단편도 아니고 무슨 극 중 장치인 거 같습니다. 일수 할머니가 김토니를 통해 박새로이에게 큰 도움을 준다든지. 앞으로 지켜봐야겠습니다.
>
크리스 라이언의 미국 국적의 배우입니다. 1993년생현재 28살입니다. 키는 180cm입니다. 2016년에 데뷔했습니다. 그 뒤 걸캅스 단역을 거쳐 현재 이태원 클라쓰 토니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는 연기만 하는 게 아니라 모델, 음악, 춤, 기획 만능엔터인입니다.과거 뉴발란스, 퓨마 등 광고도 찍었습니다. 사이먼 도미닉, 백예린, 박재범 등의 아티스트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습니다.
>
박재범의 reborn이라는 뮤직비디오에서 출연한 흑인 배우가 있었는데, 이분이 크리스 라이언이었습니다. 저는 이상하리만치 이 흑인 남성분이 기억에 남더라고요. 인상 좋아서요. 까스활명수 광고 음악이라 박재범씨가 크리스 라이언에게 주는 거 까스활명수입니다.
>
실제 음악도 제작하고 춤도 추며 창작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왠지 랩도 엄청 잘할 거 같네요. 위에 말씀드린대로 모델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루이비통, 보그코리아, 뉴발란스, 퓨마 등 많은 브랜드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
>
한국어도 잘해서 이태원 클라쓰 컨셉이 영어 못하는 외국인이죠? 실제 인스타 보면 한국어 아주 잘합니다. 극에서는 약간 어눌하게 일부러 하는 것 같아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크리스 라이언 인스타를 구경해보세요. 사진 많습니다. 누군가를 이해하는데 사진을 보는 것만큼 효과적인 것도 없죠 ^^
>
이상으로 이태원클라쓰 김토니 크리스 라이언 프로필, 과거, 작품, 인스타 분석 마치겠습니다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댓글 등 부탁드립니다.